온카 첫 후기...

온카지노 후기

온카 첫 후기...

동키 0 370 2017Wed, 13 Dec 2017 00:00:00 +0900am1212Asia/SeoulWed, 13 Dec 2017 00:00:00 +0900Asia/Seoul13
생전 바카라를 해본적은 없으나

꼭 강랜가서 바카라를 하고 말리라 라는 다짐이 무색하게끔

수많은 정보를 보았으나... 시장통 같다는 결론과 함께 강랜가는걸 포기했습니다

사다리로 엄청 잃고 최근엔 파워볼만 탔는데

조작만 없다면...온카도 괜찮을 듯 싶어 후기 엄청 읽고 괜찮아보이는 ㅅㅍ카지노 가입했습니다

초심자의 행운일까요...
50충전해서 126 순식간에 오르고  100환...
남은 26 뱅커 오링...하지만 플 떠서 사망

다시 50충 하고싶지만 환전간격 때문에 망설여 집니다...
문득 규정이 궁금하여 문의한결과 롤링100퍼만되면 환전간격은 없다네요
어짜피 50이득본거 과감히 충전해서 213만들고 200환전 대기중입니다 ㅎㅎ...

아 왠지 빠져들거같은데 이득본거 이상 잃을까 겁나네요

뒤에꺼 200은 환이 생각보다 늦는데 먹튀 없겠죠?

Comments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
2368 Sa sa sa.. allin30 12.31 363 3 0
2367 바카라 20년동안..이런그림처음봤습니다.. 찰리 12.31 395 3 0
2366 sa 게임 구조대장 생각은 궁금합니다 한방승 12.31 495 4 0
2365 아..오늘 이긴것을 다 퍼다줬습니다. 찰리 12.31 502 6 0
2364 베팅내역 2번째입니다 이제는대박이다 12.31 554 4 0
2363 sa게임 100충 또올인 ㅋㅋ 닉네임이다 12.31 837 5 0
2362 2틀간?? 베팅내역 입니다 이제는대박이다 12.31 757 7 0
2361 슈퍼후....트럼프 후기 찰리 12.31 755 11 0
2360 솔레어50충100환 빈집에소 12.31 580 7 0
2359 슈퍼후기.. 찰리 12.31 636 5 0
2358 심심 10만뱃 롤링피 12.31 475 5 0
2357 점심벳 allin30 12.31 510 5 0
2356 sa 이거 단순 오류인가요? 닉네임이다 12.31 634 3 0
2355 Sa 놈들 장난질 넘심한대여 allin30 12.31 715 2 0
2354 아.. 진짜 이런 그지같은 상황이 있을까요 ㅋㅋㅋ 찰리 12.31 668 3 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