베이징왕징 다음날아침!

오프 카지노 후기

베이징왕징 다음날아침!

0 372 2020Wed, 24 Jun 2020 00:00:00 +0900am612Asia/SeoulWed, 24 Jun 2020 00:00:00 +0900Asia/Seoul24
날이 밝았다! 나는 마사지에서!~받앗는지 않받았는지 모르게 잠이들었고  몸이 뻐근한걸보니!~ 받은모양이다!~ㅎㅎ 형님도 옆방에서 잠이들어있었고!~~형님을깨웠다 형님 일어나십시요!~어제어찌됐습니까?? 쫌이기셨습니까??? 형님은 어 나도 만원정도 따고 그냥 왔어!~~~ 아잘됐네요!~~ 중국의 마사집은 손님이 자면 그냥 애들 집에간다!~ 그리고 우리도 알아서 집에간다 ㅎㅎ 형님이랑 난 시간이 12가량 다되가길래!~ 왕징에있는!~킴스토리라는 분식점인듯 아닌듯 한 음식점을 찻았고!~ 그곳에서 떡복이 볶음밥 밀면등을시켜먹었다 참고로 이곳은지하고!~ 여기 2층에 허궈!~ 엄청맛있다!~ 점심때면 사람들이 줄이 엄청나다!~ 이놈들은 2시간씩 줄서서 기다려 먹는것도 마다하지않는다!~ 나는 그런점에서 우리나라 사람들의 빨리빨리 이런걸 이상하게생각한다 빨리빨리 내가아는 한에서!~ 쓸수있는 몇마디는 자꾸만 가르쳐주겠다 허더허더!~ 라고말하면 된다!~ㅋㅋㅋ 밥을 맛있게먹고 또할게없다 젠장!~ 남의 나라다 보니!~ 평소에도 할게잘없다!~ 근처에는 아는 싸우나가 없었고!~ 우리는 수니에있는 사우나에 가기로 했다!~ 그런데로 크고 좋다 근데 짜장면들은 욕탕안에서도 담배를 처푼다!~ 희안하다!~ㅋㅋㅋㅋ벤치가있고 재떨이도 있다!~~ 사우나를 마치고!~ 우리는 그곳의 4층 약간의 퇴폐스런 마사지에서!~ 마사지를 또받고 몸을풀었다 근데 진짜 중국에서 마사지 원없이 받았다!~ 몸이 녹아내릴 지경이였다 ㅋㅋ 가격은 우리돈으로 5만원이면 2시간 30분 동안 미친듯이 해준다!~ 한국이랑 조금 다른점은 찻아다니다 보니 좋은곳을 갔는데!~ 귀도파주고 다리도 싰겨주고!~얼국 팩도 해주고!~등등 써비스가 좋았다 몸이풀린우리는 그곳에서 멀지않은 아울렛 명품 아울렛이있는 이름이 지금은 잘기억나지않는다!~ 그곳으로 갔고 중국 놈들 싸이즈 자체가 틀리다!~ 아울렛에 없는 명품관이 없고 하다못해!~ 한국에선 잘보이지 않는 지방시나~!~베르사체 내가 어릴적 좋아했던 브랜드지만!~ 잠시 빤짝하고 사라졌다 근데 그곳에 있었고 근데 베르사체 더럽게 비싸다!~ ㅋㅋㅋ 나는 발렌티노에서 운동화를 하나구매하고!~ 크러치 백도 하나 구매를 했었다!~ 그리곤 우리는 다시 목적지인!~ 왕징으로 향했고 가는 디디안에서!~ 디디는 카카오택시개념으로 보면 된다!~ 디디를 카고 왕징으로 가면서 형님과 다시한번!~ 승리를 다짐하면서!~ 그곳으로 향했다! 입구가 보이고 나의 심장은 또다시 두근거리기 시작한다 이제 이곳 놈들도 우리를 알아본다 이섹들은 잠도 없는건가!~ 어제 일하던 놈들이 그대로 일하고있었다 역시 땟놈들은 돈벌기 위해서는 목숨걸고 알바하는구나!~ 생각했다!~ 카지노는 팁이 허용 되지 않지만!~ 이곳은 사설이라 팁도 허용 되었다!~ 나도 쫌이기고 그러면 100원씩 툭툭 던지곤 했다!~100원은 1만6천5백원정도다 그래서 그런지 관리자는 날싫어하는 눈빛이고!~ 이놈들 뿌에들은 나에게 한푼줍쇼!~ 이런 눈빛이다 ㅋㅋ 나는 뿌에를 불럿고!~ 콜라를 주문했다!~ 참고로 형이랑 나는 콜라를 무지좋아한다!~뿌에!~~~컬러 양거!~~~~ 이러고 자리에 앉았다 패가 돌아가는 주이였고 아!~ 여기서 나는 희진이가 혹시나 잇는지 주위를 돌아 보았고 흠... 없었고 역시나!~ 설레는 맘을 뒤로한체 게임에 집중을 했다!~

Comments